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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서 머리를 만들어보자

이전 챕터의 마지막 파일을 다운받아서 시작하자.

11.Chin&BackHead(Result).blend

아래 영역을 선택하고 G:Grab으로 코와 코 사이를 좁혀주고,

S:Scale Down해서 코의 전체적인 크기를 줄여준다.

전체적으로 잘 다듬어준다.

우선 중간저장한 파일

1.Ear_Field.blend

Side View로 돌려서 귀 영역을 선택한다.

선택하고 Keyboard에서  E:Extrude 클릭,

마우스 LeftClick하고, S:Scale Down클릭,

사이즈를 많이 줄인다. (=Scale it way down)


그리고 Ctrl+R로 라인을 하나 더 추가한다.

Hit W to Smoothe


바깥쪽 라인을 선택후 W >> Smooth 한다.

아래 그림처럼


첫번채 Loop와 두번째 Loop영역을 선택하고 X축 방향으로 E:Extrude Out한다.


Z축 방향으로 살짝 Rotate를 해줘서 귀가 앞쪽에 향하게 만들어준다.

아래그림 참고

Extrude little one more time.


Scale Down하고 다시 Extrude In 한다.

(★Extrude Down할때 Proportional Editing을 OFF한다.)



2.Edge_of_Ear.blend

귀 앞쪽을 부드럽게 뭉개준다. (Sculpt Mode >> Smooth Tool 이용)

뒤 뒤쪽은 그냥 놔두거나 테두리만 살짝 뭉개준다.

Ctrl+R로 귀 뒤쪽에 Purpple Line을 추가한다.


귀 앞쪽을 Shift+RightClick 으로 Deselect 해준다.

(☆귓 뒤쪽만 선택한다.)

이 영역을 Scale Down하면 귓바퀴가 만들어진다.


아래 해당하는 영역을 Shift+RightClick 으로 선택하고

W >> Smooth 해서 평탄하게 만들어준다.


Tab을 눌러서 아래의 결과물 처럼 보이는지 확인한다.


여기까지 중간정리

3.Edge_of_Ear.blend

------------------------------------------------------------------------

이제 목을 만들차례이다.

C:Circle select로 목을 만들 영역을 선택한다.

E:Extrude Out Z축 방향으로

S:Scale Up along with X Axis to make Shoulder

S:Scale Up along with Y Axis to make Shoulder as well.

여기까지 중간정리

4.Neck.blend

----------------------------------------------------------------------------

Side View로 돌려서 앞쪽이 내려오고, 뒤쪽이 올라가도록 조정한다.

Ctrl+R로 라인 두개를 추가한다.

-------------------------------------------------------------------

목 중간영역을 선택하고 Alt+S누르고 Drag하면 전체적으로 Scale Down되면서

가느다란 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아래그림처럼

기존선택영역과 위쪽을선택해서 두줄을 RightClick으로 선택후

W >> Smooth 한다.


5.Narrow_Neck.blend

--------------------------------------------------------------------------

09:25

귀 영역을 선택하고 C:Circle선택으로 G:Grab해서 집어넣어준다.

(Proportional Editing은 OFF시킨다.)

Chin Area를 위로 올려줘서 Smiling Face를 만들어준다.


6.Slender_Face.blend



Posted by ElectricSh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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