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naver
이름이 Ads로 짧게 바뀌어서 찾기 힘들수 있다.
우리에게 익숙한 Adsense를 검색하면 바로 왼쪽에 Google Ads가 있다.
▼원래 전화번호를 노출시키지 않는데
광고주로써 접근하니 무료상담전화 Hot-Line이 보인다. (080-998-9910)
구글계정 이메일 주소를 입력후 계속을 누른다.
고객ID 10자리
▼새로운 광고생성을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생성해준다.
캠페인 >> 새 캠페인
▼구글 직원이 추천하는 네모칸 옵션을 택하면 Sub Menu가 생성된다.
Sub Menu중 맨 첫번째인 검색을 택하고 계속을 눌러준다.
▼캠페인 이름지정은 내부적으로 구분짓기 위함이므로 알아보기 쉽게 아무렇게나 써도된다.
하루 예산과 CPC(=클릭당 단가)가 설정요소들 중 중요하다.
CPC는 비공개 입찰로 진행되기때문에 너무 낮게되면 노출이 잘 안될 수 있다.
▼최종 종착지가 되는 URL 주소(광고할 페이지)
▼광고 비용 걸제할때
'A > Adsense(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Adsense) 광고수익 수수료 적게내는 법 (인터넷 뱅킹) (PC & Phone) (0) | 2018.07.05 |
---|---|
Wix에 Adsense설정 ㅁ (0) | 2017.08.18 |
애드센스 광고코드 생성하는 법 (Basics) (0) | 2016.12.14 |
TroubleShooting Video Monetization (=수익창출 문제해결책) (0) | 2016.12.03 |
페이지 수준 광고 (0) | 2016.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