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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라이더스 킥보드] :: 사흘간 대여하는데 기본요금 75000원 가량이 시세입니다.

[배민킥보드보험] ::

[배민라이더스 키트]

[배민라이더스 자전거] 

[배민라이더스 가방]

[배민 가방]

[배민가방대여] :: 댓글 남겨주세요

[배민라이더 25km]

[배민라이더스뱃지]

[배민라이더스 초대장]

[배민라이더스 초대장]

[자전거로 배민라이더스 도보배달] :: 탁월한 선택입니다.(짧은 반경내에서 많은 배송을 처리하는게 장기적인 수익면에서 유리할 수 있습니다.)

[배민 라이더스 도보 보험료] :: 보험료 나가는게 없으므로 수익도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배민라이더스 라이더 렌탈비용]

[배민라이너 뺏지는 뭔가요] :: 뱃지는 필수가 아닙니다.

 

 

 

 

▼배민 라이더스 지원 바로가기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0VXNP72hcMiO1AasBo4kpsQmwOeo6ALY4PdBWY1cvePTJmA/viewform

 

 

1~3페이지 까지는 뭐 그냥저냥 작성하면 되는데

맨 마지막 4페이지에 있는 이동수단 제약사항을 염두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자전거는 제약사항이 없는데, 전동킥보드는 25km/h로 속도제약이 있네요

아이러니하게도 전동자전거는 자전거로 분류되어서 제약이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킥보드는 국내에서 구매하면 25km/h로 생산단계에서 부터 제약이 생기지만)

(해외직구로 들어오는 킥보드는 40km/h까지 속도가 올라가긴 합니다.)

(물론 빠른 택배에 적합하긴하지만 사고발생시 배민에서 책임지지 않으므로 주의가 필요!!!)

 

 

 

▼아래 이미지를 누르면 배민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어플로 넘어갑니다.

배민키드 :: 헬멧, 가방, 뱃지 등등

필수 구입품목이라고 하는데 여러 라이더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필수는 아닌듯합니다.

다만 뱃지는 있어야 고객들에게 내가 배민라이더스 라는걸 입증하니 이건 필수로 보입니다.

 

 

가방 내부가 크고 보온 효과가 있어서 좋아보입니다.

다른 가방 쓰더라고 이정도 스팩이어야 배달사고가 발생하지 않을듯 합니다.

 

1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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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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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전용 연두색 헬멧을 구매할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배민측에 직접 문의해봄)

그래서 최대한 스타일리쉬한 제품들로 링크를 걸어봤습니다.

자전거용 헬멧이 제일 가볍긴하지만 전동킥보드 이용자들의 안전을 지켜주기엔 역부족이죠

그래서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내구성이 좋아보이는 제품위주로 추천해봤습니다.

썬글라스를 따로 쓰기보단 헬멧에 장착되있는 고글을 쓰는게 안전합니다.

헬멧부착형 CAM을 달면 혹시모를 배달사고시 과실여부를 입증하는 중요자료가 되니 챙기세요~~~~

 

33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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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라이더스 1껀당 수익

한껀당 기본 3500원

+AI가 주는 콜을 받으면 +1500원이 추가되어서 5000원이 된다.

+거리가 멀면 6000원, 7000원 점점 늘어나기도 한다고 한다.

+비오는날에는 +500원씩 더 붙습니다.

+폭염수당도 있네요, 단 33도 이상일때만 준다고하니 확률이 적네요. (+500원 추가)

일주일에 보험료 3500원씩 빠져나간다고 합니다.

 

 

★도보로 배달하는경우

껀당 비용은 작고, 반경거리가 좁게된다.

헌데 그 반경거리내에 아파트단지가 많다면 또 다른 이야기가 된다.

껀당수익 보다는 하루에 가져가는 수익, 그리고 피로도, 일의 효율등을 고려한다면

오히려 도보가 유리할 수도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킥보드 이용시 보험약관<<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0/05/07/2020050700115.html

전기자전거,자전거,전동킥보드를 이용하여 배송대행 서비스를 하는경우

이동수단의 기본적인 점검을 상시 시행하며, "을"이 이를 위반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갑"에게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을 청구하지 않고 스스로 전적인 책음을 부담할 것임을 서약한다.

 

보험료는 내되 사고발생시 배민라이더스는 상시 점검을 했다는걸 입증해야만히 사고 발생시 보험료를 청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헌데 보험가입시 가입자가 직접 서명해야만 효력이 발생하는데

이렇게 약관만 보여준 경우는 가입자로 등록되있지 않다고 봐도 무방하다.

어쩌면 사고 발생시 배민이 교모하게 책임회피를 하기위한 방책으로 악용하고 있다고 해석될 소지가 있다.

 

 

 

 

 

 

아시다시피

배민 라이더스는 플랫폼노동의 일환으로

노후연금, 산재보험, 실업금여, 퇴직금, 4대보험 등등 일반노동자와 다르게 분류됩니다.

미국에서 대포적인 플랫폼 회사인 우버 운전자들에게 노동법을 적용시키라고 한것과 사뭇 다르죠.

어찌보면 GS25편의점 노동자들도 근로계약서를 작성하고 일하면서 최소한의 보장을 받고 일하지만,

플랫폼노동인 배민의 경우엔 그마저도 보장되지 못하는 일회용노동이라는걸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혁신적인 4차산업이 시발점이라고 아름답게 포장되고있지만 현실은 또다른 모습이라는걸 아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ElectricSh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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